스타벅스 코리아 22 여름 e-프리퀀시 ‘My Travel Buddy, STARBUCKS’

Background
여행에 대한 설렘을 자극하는 comm. 으로 22 서머 e-프리퀀시 하이라이트
Solution & Result
스타벅스 팬들이라면 가장 궁금해하는 e-프리퀀시를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최초 공개함으로써 팬 덤 공략 및 새로운 기대감 조성
랜선 여행을 컨셉으로 공항, 비행기 공간을 활용한 패션 런웨이 필름 영상 제작

별다방 라이브의 경우 최대 동접 3,589명, 채팅 수 79,116건으로 성공리에 마무리
라이브 댓글 및 콘텐츠 댓글 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느끼는 소비자 반응 다수

패션필름 영상 51,355 뷰 수, 디지털 브로셔 영상 총 1,225,763 뷰 수로 여름 e-프리퀀시 제품을 성공적으로 홍보